연예
배준렬, 로칼하이와 함께 2021년에도 계속될 음악적 도전
입력 2021-01-11 12:18 
사진=JMG(로칼하이)
로칼하이 아티스트 배준렬이 2021년에도 음악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을 예정이다.

배준렬은 현재 신곡 ‘그때 그 시간(Regret)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그때 그 시간은 배준렬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름다웠던 시간들을 추억하는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팝 발라드다.

특히 한층 더 풍부해지고 감성적인 배준렬의 음색은 물론, 잔잔한 기타 선율과 ‘행복했었던 그때 내 전부였던 그때. 후회할 수 아플 수 있을 거야. 기억해 그때 그 시간들 등의 서정적이면서도 공감 가능한 가사가 특징이다.


어쿠스틱 감성으로 팬들의 행복한 추억을 자극하고 있는 배준렬은 4인조 남성그룹 몬스터의 리드보컬 출신으로, 연습생 기간만 총 20년에 달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그동안 배준렬은 여러 장의 앨범 발표와 함께 다수의 음악방송 출연, 뮤지컬 배우 활동, 유럽 10개 도시에서 K-POP(케이팝) 솔로 라이브콘서트 투어도 개최해 다채로운 경험과 전 세계를 상대로 팬덤도 쌓았다.

또한 배준렬은 2018년 제1회 그린어스 뮤직어워드 베스트보컬상 수상 등 다양한 활동과 성과로 자신만의 음악적 영역까지 구축해나가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