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지우, 성형설 일축 “시간이 없다...살 빠져서 그리 보인 듯”(전문)
입력 2021-01-05 11:28 
김지우 성형설 해명 사진=김지우 SNS
배우 김지우가 성형설을 해명했다.

김지우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 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 일부를 캡처해서 보내줬는데 역시나 또 성형 논란”이라고 적었다.

이어 방송에만 안 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하고 있어서 나름 바빴어요. 성형할 시간이 없어요”라고 알렸다.

더불어 얼마 전 인스타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살이 많이 빠져서 그리 보였나 봐요”라며 저의 요즘 마인드 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또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생각난 김에... 실내 체육시설을 운영하시는 많은 분 힘내세요! 너무 힘들지만, 우리 조금만 더 견뎌보아요”라고 덧붙였다.

▶이하 김지우 입장 전문.

동상이몽 방송을 보던 친구가 내 이름을 검색하다가 나왔다며 맘카페 일부를 캡처해서 보내줬는데 역시나 또 성형 논란.

음.. 제가요... 방송에만 안 나와서 그렇지 공연을 계속하고 있어서 나름.. 바빴어요.
성형할 시간이.. 없어요.

얼마 전 인스타에도 얘기했지만, 안검하수 수술은 했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얼굴 살이 많이 빠져서 그리 보였나 봐요.
그래도 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저의 요즘 마인드 상... 성형할 돈으로 개인 PT 받을 것 같아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운동이 최고
생각난 김에 실내 체육시설을 운영하시는 많은 분 힘내세요!!!! 너무 힘들지만, 우리 조금만 더 견뎌보아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