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연아, 산뜻한 애슬레저룩 화보로 뽐낸 `여신 미모`
입력 2021-01-04 10:1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전 피겨 퀸 김연아가 새 봄 나들이를 소망하며 애슬레저룩 화보로 인사했다.
4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2021년 첫 화보를 선보였다.
지난해 9월 김연아의 집콕플리스 화보에 이어, 이번 21SS 화보에서는 김연아가 실내와 간단한 외출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정착되면서 집이나 집 가까운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홈웨어, 라운지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운동하기에 적합하면서 일상복으로도 입기 좋은 애슬레저룩(Athleisure look)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뉴발란스는 김연아와 함께한 21SS 화보에서 집에서 입는 편한 옷에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외출복 기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포근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연아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아이템들이 어우러졌다. 편안한 소재의 스웻 셋업은 파스텔 색감으로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돕는다.
업체 측은 "허리 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상의는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크롭 기장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와이드팬츠는 허리라인부터 넓게 떨어지는 넉넉한 핏에 배까지 잡아주는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체형 보완도 가능하다. 작년과 올 한해 꾸준히 인기를 끈 조거팬츠 역시 활동성을 살려주는 하의로, 스포티하면서도 너무 가볍지 않은 옷차림으로 실내외에서 모두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한 21SS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뉴발란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