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는 형님’ 박진영VS비, 댄스 배틀로 뜨거운 신경전 [M+TV컷]
입력 2021-01-01 16:23 
아는형님 박진영 VS 비 사진=JTBC
가수 박진영과 비가 형님학교에서 뜨거운 신경전을 펼쳤다.

2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스승과 제자 사이로 출발해 최근 환상의 듀오로 돌아온 가수 박진영과 비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데뷔 최초로 함께 앨범을 발매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비는 ‘아는 형님을 박진영과 함께 꼭 출연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 1순위로 꼽았다”며 ‘아는 형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녹화 내내 이어진 비의 센스 넘치는 예능감이 스승인 박진영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형님학교에서 박진영과 비는 시종일관 뜨거운 신경전을 펼쳤다. 두 사람은 스승과 제자 시절의 일화는 물론 최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며 생긴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거침없이 공개했다.

먼저 박진영은 비와 함께 안무 연습을 하며 지훈이는 역시 나의 잔소리가 필요하구나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비 또한 기죽지 않고 지난 20년을 양보해왔다”라며 폭로전을 이어갔다. 이를 지켜보던 형님들은 혹시 오늘이 두 사람 마지막 방송이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과 비는 서로의 히트곡을 바꿔서 추는 댄스 배틀까지 선보였다. 두 사람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댄스 배틀에서도 그대로 드러나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