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성훈-영기-소연, 신년 메시지로 팬들에 따뜻한 격려
입력 2021-01-01 14:48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1일 소연과 한혜진, 영기, 안성훈, 박성연, 한태웅, 장진희, 최승윤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띵스튜디오를 통해 신년 운세 읽기, TO DO LIST(투 두 리스트) 작성, 신년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소연은 2021년 새해가 밝았다. 행복 가득한 한해 만드시길 바라고, 건강 유의하시고, 또 소연이가 많이 찾아뵐 테니 기대해주시고, 예쁘게 봐달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한혜진은 2021년 신축년에는 여러분 늘 건강하시고, 코로나19가 하루빨리 끝나서 새해에는 여러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는 격려를 건넸으며, 영기는 너무 과분한 응원과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제가 2021년에 해드릴 수 있는 게 있다면 어떻게든 즐거움 쪽에서 도움을 드리도록 할 테니, 건강하시고 가정의 평안함과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뽐냈다.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건넨 안성훈은 꼭 올 한해는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는 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고 얼른 여러분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싶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저 안성훈 많이 기억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또한 박성연은 2021년도에는 항상 모두가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 소년 농부 한태웅은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십시오. 그게 최고입니다”라는 말로 구수한 신년 인사를 남겼다.

배우 장진희는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마스크 꼭 끼시고, 활동은 자제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밝게 만나 뵙고 싶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며 팬들의 건강을 당부하는가 하면, 최승윤은 꼭 건강 잘 챙기시고, 저도 건강 잘 챙겨서 보다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해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기도 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