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BS 연기대상’ 서지훈X이상이X보나X신예은X이초희, 남녀신인상 수상
입력 2020-12-31 21:37 
‘KBS 연기대상’ 서지훈 이상이 보나 신예은 이초희 사진=‘2020 KBS 연기대상’ 캡처
‘KBS 연기대상 서지훈, 이상이와 보나, 신예은, 이초희가 남녀신인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2020 KBS 연기대상(이하 ‘KBS 연기대상)에서는 서지훈과 이상이, 보나, 신예은, 이초희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서지훈은 이 상에 누가 되지 않기로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상이는 감사하다. 이상이다. 이런 자리, 사람도 없어 괜찮을 줄 알았는데 기분이 이상하다. 감사드릴 분들이 많다”라며 고마운 이들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이 상 받고 내년에 더 열심히 하겠다. 기분이 좋아서 소리 한 번 지르겠다”라고 덧붙였다.

보나는 촬영하면서 열심히 배우고 있다”라며 고마운 이들의 이름을 언급했다. 그는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라”고 인사했다.

신예은 역시 가족, 스태프, 지인들, 팬들을 언급하며 이 상을 받기에 부족하다 생각하는데 같이 고생해준 스태프들에게 드리는 건데 내가 대신 받는다 생각한다. 더 노력하는 배우 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이초희는 귀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올해 데뷔 10년 차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 덕분에 시상식에도 처음 와 본다. 배우로서 살면서 딱 1번 받을 수 있다는 신인상까지 만져볼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