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쓰백’ 소율VS수빈VS나다, ‘더블 판타지’
입력 2020-12-29 21: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미쓰백 멤버들과 혼성 듀엣 무대를 펼칠 특별한 남자 파트너가 공개된다.
오늘(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혼성 듀엣곡은 물론, 멤버들과 무대를 함께 꾸밀 파트너가 베일을 벗는다.
먼저 소율과 수빈, 나다가 치열한 경쟁을 펼칠 ‘달콤은 트리플 리듬이 담긴 R&B 팝 곡으로, 상큼한 에너지를 전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노래와 랩을 선보이며, 혼성 듀엣곡을 향한 강한 의지를 불태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께 호흡을 맞출 남자 파트너가 공개, '공기반 소리반' 목소리로 여심을 제대로 훔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라와 가영은 ‘더블 판타지로 남녀 듀엣에 첫 도전한다. 두 사람이 뜨거운 경합을 벌일 곡은 겨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발라드로, 이들의 따뜻한 목소리와 더해져 모두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라고.

특히 두 사람의 파트너는 기타와 함께 등장, 중독성이 너무 강하더라고요”라며 노래에 대한 감상을 남겨 눈길이 쏠린다.
이처럼 ‘미쓰백 멤버들은 혼성 듀엣곡을 통한 또 다른 조합으로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과연 멤버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남자 파트너는 누구일지, 이들과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멤버들과의 역대급 케미를 발산할 남자 파트너는 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