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라이브커넥트, 윤지성-에이핑크 온라인 공연 중계 성료
입력 2020-12-28 13: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주)라이브커넥트가 윤지성 온라인 팬미팅과 에이핑크 온라인 콘서트 중계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라이브커넥트는 지난 25일 윤지성의 전역 첫 공식 행사인 2020 온라인 팬미팅 ‘동,화 (Christmas story)와 27일 에이핑크의 온라인 공연 'Pink of the year(핑크 오브 더 이어)'를 안정적으로 중계했다.
윤지성은 입대하고 선물로 발표한 ‘동화라는 팬송이 있는데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 이름으로 팬미팅을 진행하고 싶었다”고 팬미팅 타이틀에 숨겨진 특별한 비하인드를 밝힌 데 이어 군 복무 중 에피소드와 음악 퀴즈, 미니 콘서트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구성된 120분간의 공연을 따뜻하게 채웠다.
에이핑크 역시 이번 온라인 공연에서 따로 또 같이 활발하게 활동한 2020년을 되돌아보고 토크와 미니 게임, 특별한 미니 콘서트 무대로 눈과 귀가 즐거운 120분을 완성했다.
라이브커넥트는 B1A4, 더보이즈, 김준수, 오마이걸, 2PM, 아이즈원, 펜타곤, 뮤지컬 '귀환' 등 다양한 공연 스트리밍을 통해 확보한 안정적인 서비스 노하우로 이번 윤지성, 에이핑크의 온라인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또한 안정적으로 마치며 언택트 시대 '솔루션 강자'임을 입증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