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본도시락, 비대면 기부로 결식우려아동 도와
입력 2020-12-28 09:06  | 수정 2020-12-28 10:53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11월 4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 ‘방구석 언택트 기부 캠페인 결과, 해피빈을 통해 2천만 원을 기부하고, 수행기관인 기아대책을 통해 결식우려아동에게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특별히 더욱더 어려운 상황에 있는 소외된 결식아동이 따뜻하고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고객들이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 구매 시, 네이버 해피빈에 자동으로 100원이 기부되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