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 라이브 강의 서비스 론칭 기념 무료 강의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24 14:35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살린 신개념 교육 서비스 '내 손안의 생생한 강의실, 그로우(grow)' 서비스를 론칭하고, 이달 말까지 무료강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2일 정식 수업 개강을 앞둔 그로우는 '내 손 안의 생생한 강의실'을 컨셉으로 한 눈 팔 새 없이 생생하게 빠져드는 집중도 높은 라이브 강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앱뿐만 아니라 PC웹, 모바일웹 등 원하는 기기로 만나볼 수 있다. 1타 강사의 현장 강의 라이브와 함께 실시간 피드백으로 학생들의 강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그로우 론칭 기념으로 진행하는 무료강의 이벤트에서는 국내 대표 스타강사들의 생생한 라이브 강의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수학 정승제, 사탐 이지영, 국어 김민정, 영어 강원우 등 과목별 1타 강사들이 현강과 동일한 퀄리티의 수준급 라이브 강의를 제공한다.
24일 저녁에는 p정승제의 수학2, p홍인왕의 지구과학 강의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연휴가 끝난 26일에는 p이지영의 윤리와 사상, 생활과 윤리, 사회문화 27일에는 p윤훈관의 수능영어가 공개된다. 28일은 p이정훈의 수능국어 외 p정승제 수학2, p홍인왕 지구과학강의가 이어진다. 오는 31일 연말까지 인기강사들의 명강의가 실시간으로 펼쳐진다. 오는 26일에는 이투스 교육의 '2021학년도 대학입시 정시지원 전략' 언택트 설명회도 무료로 진행된다. 2021학년도 수능 실채점 결과에 따른 정시 지원 전략, 합격을 위한 2021학년도 정시 지원 시뮬레이션 정보 등을 만날 수 있다. 설명회 시청 시 2021학년도 최종지원 전략 자료집과 정시배치표도 제공한다.
이혜영 그로우코퍼레이션 대표는 "현강과 인강의 장점을 모은 신개념 교육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12월 말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라이브 강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학원을 갈수 없는 학생들을 위해 집에서 과목별 스타 강사들의 실시간 라이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병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