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가인, 26일 언택트 팬미팅 ‘보통의 날’ 개최
입력 2020-12-24 13: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송가인의 특별한 온라인 팬미팅이 진행된다.
오는 26일 유튜브 송가인 채널에서는 정규 2집 앨범 발매와 송가인의 생일을 기념해 팬미팅 ‘보통의 날이 진행된다.
이번 팬미팅이 특별한 이유는 기존에 가수들이 팬들을 위해 콘서트를 준비하는 반면, 왕성한 활동을 해준 송가인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클럽 ‘AGAIN(어게인) 팬들과 한 번 더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었기 때문이다.
팬미팅 ‘보통의 날은 3가지를 테마를 다채롭게 담았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일시정지된 상황에서 일상을 되찾고 싶은 ‘그리움을 담아 따뜻하고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하고자 하는 송가인의 ‘위로를 한 무대에 담았다.

송가인은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며 지난해에 비해 유난히도 적었던 추억의 한 페이지에 마지막 추억 한 장을 장식하려 한다며, 팬들이 준비해준 마지막 선물을 맞이할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처음 진행되는 온라인 팬미팅에서 송가인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 지와 정규앨범 2집 ‘몽(夢)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져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을 위해 앨범 소개 등 이벤트를 마련해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을 계기로 ‘AGAIN(어게인)과 송가인이 한층 더 돈독해 질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보통의 날은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 하며,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정규 2집 앨범 ‘몽(夢)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사진l포켓돌스튜디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