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 화보, 요염 포즈+힙한 매력 “SNS 삭제 아쉽지만…♥이상순 계정 활용”
입력 2020-12-21 10:00 
이효리 화보 사진=지큐 코리아
가수 이효리가 화보를 통해 힙한 매력을 보여줌과 함께 이상순과의 근황을 전했다.

이효리가 지큐 코리아 2021년 1월호 커버 모델로 선정된 가운데 그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환불원정대 천옥으로 활동하다 보니까 팬들이 (천옥의 강한 모습을) 너무 좋아하더라. 나 역시 그동안 분출되지 못했던 화 같은 것이 분출되듯이 시원하기도 하고 재미있었다. 그래서 이번 화보는 강하게 찍고 싶었다”라며 거침없고 자유로운 모습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이야기했다.

지큐와의 인터뷰에서 이효리는 최근 SNS 계정을 삭제한 일에 대해 아직은 SNS 계정을 다시 만들 생각이 없지만 특히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창구가 SNS였어서 그 점은 아쉽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러나 그럴 땐 남편 이상순의 SNS를 활용하고 있다. 이상순이 괴로움을 토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 잠들기 전 남편 이상순과 한두 시간 정도 휴대 전화만 보다 잠들었는데 요새는 다시 책을 읽고 있다. 그 시간이 너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효리는 SNS를 대신해 팬들과 소통하는 방법 중 하나로 에세이집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과 2021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일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도 나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