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정호영, 송훈과 요리 대결 "송훈 콧대 눌러주겠다"
입력 2020-12-20 18: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정호영과 송훈이 요리 대결을 펼쳤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여수 해산물을 활용해 요리 대결을 진행하는 정호영과 송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호영과 송훈은 여수 특산물 요리 대결을 펼쳤다. 정호영은 "붕장어를 이용한 붕장어 전골을 준비했다"라며 "(송훈) 콧대를 납작하게 눌러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송훈은 "아메리칸 스타일로 준비했다"고 했다.
정호영은 능숙하게 붕장어를 손질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이어 한우 채끝을 넣은 붕장어 전골을 완성했다. 송훈은 랍스터를 활용한 여수 해산물 애피타이저를 선보였다. 랍스터를 본 정호영은 "여수 특산물이 랍스타야?"라며 견제를 시작했다.
현주엽은 박광재와 함께 송훈과 정호영의 요리를 시식했다. 현주엽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야외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송훈 요리를 극찬했다. 송훈은 "호영이 형 직원 분이 만들어 준 거 아닌가?"라며 정호영 음식을 높이 평가했다. 이어 "제가 물에 빠져야 할 거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