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녀들`, 오늘(20일) 결방…`서프라이즈`·`복면가왕`·`구해줘 홈즈` 정상방송[MK이슈]
입력 2020-12-20 08: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이 오늘(20일) 결방된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복면가왕', '구해줘 홈즈'는 정상 방송된다.
오늘(20일) 방송 예정이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이하 '선녀들')은 결방된다.
지난 18일 오전 '선녀들' 제작진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확진을 받은 사람은 방송국 내부에서 편집을 담당하는 조연출로 출연진과는 접촉이 없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선녀들' 측은 지난 17일에 이어 18일 진행 예정이던 촬영을 중단했다.
MBC 측은 사내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자 확진자의 동선을 파악해 해당 공간을 긴급 폐쇄, 방역을 실시했다. 또 확진자의 동선과 겹친 시설을 이용해 제작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해 결방을 결정했다. 결방을 결정한 프로그램은 '놀면 뭐하니?',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쇼! 음악중심',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 '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지적 참견 시점' 등의 6개 주말 예능 프로그램이다.
20일 방송 예정이던 '선녀들'은 결방되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복면가왕', '구해줘 홈즈' 등은 정상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