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인선 새 프로필, 차분하고도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부터 해사한 미소까지
입력 2020-12-17 17:26 
정인선 새프로필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정인선이 천생 배우의 매력을 뽐냈다.

정인선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정인선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인선은 따뜻하고 청순한 분위기부터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까지 담아내며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임을 입증했다.

검정 슈트를 입은 사진에서 정인선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차분하고도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또한 눈빛에서 느껴지는 시크한 매력이 시선을 잡아 끈다. 이어 블랙의 배경과 대비를 이루는 올 화이트 룩의 컷에서는 우아하고, 이지적인 모습으로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연한 청바지와 회색 재킷을 매치한 비즈니스 캐주얼 의상의 사진에서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해사한 웃음으로 주변을 밝고 따뜻하게 만든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맑고 청순한 비주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정인선은 새로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임을 드러냈다.

올해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새 출발을 알린 정인선은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안방마님이자 백종원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 중이다. 정인선의 솔직한 지적과 따뜻한 위로가 ‘골목식당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지지를 얻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