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SM그룹 호텔탑스텐, 로맨틱 연말 위한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0-12-16 21:56 
[사진 = 호텔탑스텐]

SM그룹 레저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은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연말연시 프로모션은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정상가 기준 50% 이상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엣 홈(Holiday At Home)'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와인과 안주를 테이크아웃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와인 안주로 훈제 연어, 과일, 치즈 등이 포함돼 있고, 세트 A상품과 B상품 중 취향에 맞춰 택일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20만원부터다.
'크리스마스 선물(Chrissie Pressie)'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동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로맨틱하게 즐기는 디너 스페셜 코스 2인과 뱅쇼 2잔을 제공한다. 또한 투숙하는 동안 호텔 내 '금진온천' 5000원 할인과 조식·석식 뷔페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1박 디럭스룸 기준 25만3000원부터다.
아울러 호텔 탑스텐 뷔페 포세이돈에선 24~26일, 31일에 한해 프리미엄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이 날 뷔페 이용 고객에겐 웰컴 드링크와 웰컴 디쉬로 양갈비, 전복, 타이거 새우를 선사한다. 베이커리에서는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케이크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조성신 기자 robgu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