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호텔 카푸치노, 유기견과 친환경 위한 따뜻한 연말 캠페인 진행
입력 2020-12-16 21:47 
[사진 = 호텔 카푸치노]

호텔 카푸치노가 유기견과 친환경을 주제로 '엔젤 로또', 'PET TREE'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엔젤 로또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 1004장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월 진행한 엔젤 로또 판매 수익금으로 사회적 기업 '동구밭'이 만든 친환경 위생용품 등을 구매해 강남구청소년쉼터에 전달했다. 이번 엔젤 로또의 수익금은 유기견을 위한 사료와 물품을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며, 동물보호단체 카라에도 기부한다.
엔젤 로또는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 여부에 상관 없이 호텔 프론트와 카페, 레스토랑에서 1장당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해 음료, 주류, 베이커리, 제휴 사회적기업 제품 등 3000원부터 최고 49만5000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라스틱병 분리배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PET TREE'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 카푸치노는 객실에서 버려지는 생수병의 병뚜껑과 라벨을 제거한 투명 플라스틱을 활용해 '2020 UPCYCLING PET TREE'를 제작했다.

고객이 생수병을 분리배출하는 과정을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WISH PET TREE' 경품 이벤트도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다 마신 빈 생수병의 뚜껑과 라벨을 제거한 뒤 라벨에 소원을 적어 분리배출하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1일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호텔 숙박권과 사회적기업 우시산의 업사이클링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호텔 카푸치노 관계자는 "사회에 이로운 공유가치 창출을 위해 매년 여러 가지 CSV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CSV 활동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수 년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방영덕 기자 byd@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