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시남녀의 사랑법', 이상윤·이상우·박진주 특별출연
입력 2020-12-16 13:42  | 수정 2020-12-16 16:50
사진=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배우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가 특별출연합니다.

이달 22일 오후 5시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극본 정현정‧정다연, 연출 박신우, 기획 카카오M, 제작 글앤그림) 측은 오늘(16일) 첫 회부터 하드캐리를 예고한 '양양패밀리'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의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카카오M이 선보이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립니다. 자신의 삶에 누구보다 솔직하고 적극적으로 부딪칠 줄도 아는 이들의 '찐' 연애담이 공감을 불어넣을 전망입니다.

무엇보다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는 지창욱과 김지원이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이상윤, 이상우, 박진주의 특별출연 소식까지 전해지며 드라마를 향한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습니다.


먼저, 다양한 작품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과시한 이상윤은 '고경구' 역을 맡아 활력을 더합니다. 커플로 등장하는 이상우, 박진주의 변신도 인상적입니다. 특히 두 사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유니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상우는 박재원이 서핑을 시작하면서 오래 알고 지낸 '빈서핑'의 주인장 '빈'을 연기합니다. 박진주는 이은오가 양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라라의 세상의 모든 면은 다 있는 가게' 사장 '라라' 역을 맡았습니다. 어떤 캐릭터든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세 배우의 개성 만점 활약은 더욱 흥미진진한 리얼 로맨스를 기대케 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