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요광장` 이동휘 "재수학원 다녔는데 대학은 실기100% 로 가" 웃픈 고백
입력 2020-12-14 13:3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지 인턴기자]
배우 이동휘가 재수하며 학원을 다녔지만 대학은 실기 100%로 합격했다고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CoolFM '정은지의 가요광장'(이하 '가요광장')에는 휴가로 자리를 비운 DJ 정은지 대신 영화 '새해전야'의 이동휘가 스페셜 DJ로 나섰다. 월요일 고정 코너 '라라랜드'에는 고정 게스트 가수 최낙타, 배우 조은유가 이동휘와 함께했다.
이날 주제는 '과거로 돌아가 전하고 싶은 한 마디'였다. DJ 이동휘는 "MC 셋이 스피드 문답 토크를 진행해보겠다"라며 다양한 문항을 제시했다.
이동휘는 '학창시절, 엇나가는 나를 부모님한테 고쳐달라고 할 것이냐'라는 질문에 "안 그럴 거다"라고 대답했다. "일탈은 아니지만 고등학교때 수능을 실패해 재수를 했다. 1년 내내 재수 입시학원에 다녔는데 대학은 연극과 실기 100%로 갔다. 정말 부모님께 (죄송하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휘를 시작으로 영화 '새해전야'(감독 홍지영)의 주역 남보라, 유인나, 이연희, 최수영이 '가요광장'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난다. '새해전야'는 새해까지 일주일 앞둔 네 커플의 두렵지만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30일 개봉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KBS 보이는 라디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