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 대상 수상 “황송해…아미 보라해요♥”
입력 2020-12-13 00:59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 대상 수상 사진=‘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방탄소년단이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2일 오후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상에는 김상규 더팩트 대표이사와 하지원이 시상에 나섰다.

대상에는 방탄소년단이 호명됐다. RM은 우선 대상이라는 클래시컬한 이름을 받는게 오랜만이다. 말 그대로 큰 상 아니냐. 큰 마음으로 감사하게 받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실 우리뿐만 아니라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도 열심히 산다고 이것저것 보여드렸다. 우리가 한 것 이상으로 돌아와서 감사하고 황송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를 사랑하고 관심가져주는 팬분들, 대중분들, 빅히트분들, 스태프분들에게도 감사하다. 우리뿐만 아니라 여기 계신 분들을 포함해 오프라인 공연을 할 수 없는 아티스트분들도 계신다. 그분들을 대신해 감히 큰 상을 받았다고 말하고 싶다. 공연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정성스레 음악을 만드는 아티스트분들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내년에도 어느 곳에 서 있는지 잊지 않을 만큼 큰 위로와 희망드리도록 하겠다. 내년에도 정진하고 춤추고 노래하는 방탄소년단 되겠다”라고 말한 뒤 방탄소년단은 아미(팬클럽 명) 보라해요”라고 말하며 인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