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비 임신, 결혼 1년만 “새 생명 찾아와…‘미스트롯2’도 응원 부탁” (전문)
입력 2020-12-12 11:48 
나비 임신 사진=DB
가수 나비가 임신하며 엄마가 된다.

나비는 12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감사하게도 우리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는 글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어 더욱 행복하고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실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엄마가 될 준비 잘 해보겠다. 새로운 일이 눈 앞에 두 가지나 생겨서 감사하기도 신기하기도 한 요즘”이라며 앞으로 한 가족의 일원으로뿐만 아니라 가수 나비로서도 좋은 노래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미스트롯2에 도전하는 내 모습 또한 기대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비는 지난해 11월 연상의 중학교 동창과 결혼했다.

▶이하 나비 인스타그램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어요.

기사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어 더욱 행복하고 설렌답니다.

아직 초기라서 안정기가 되면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기사가 먼저 나버렸네요^^;;

사실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엄마가 될 준비 잘 해볼게요!

새로운 일이 눈 앞에 두 가지나 생겨서 감사하기도 신기하기도 한 요즘입니다.

앞으로 한 가족의 일원으로뿐만 아니라 가수 나비로서도 좋은 노래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스트롯2에 도전하는 저의 모습 또한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늘 건강하세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