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파노라마` MV 촬영현장 공개...걸크러시→러블리
입력 2020-12-09 15:0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보미 인턴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신곡 '파노라마(Panorama)'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9일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원릴러/액트 포(One-reeler/Act IV)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아이즈원 멤버들이 화려한 의상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텅 빈 무대와 영화관, 고풍스럽게 꾸며진 공간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세트장에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은 세련된 의상과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우아함을 뽐냈다.
군무 장면에서 멤버들은 장난을 치다가도 카메라 앞에 서면 언제 그랬냐는 듯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흠 잡을 곳 없는 무대를 펼쳤다. 칼군무와 표정 연기가 감탄을 자아냈다.

3일간 이어진 촬영에도 아이즈원 멤버들의 얼굴에선 지친 기색을 찾아볼 수 없었다. 이들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 2주년 깜짝 축하를 받았다며 "너무 감동이었다. 위즈원(팬클럽 이름)이 2주년에 촬영한 의미 있는 뮤직비디오를 사랑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7일 네 번째 미니 앨범 '원릴러/액트 포(One-reeler/Act IV)'를 발매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