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ABL생명, 건강증진형 종신보험 유튜브 이벤트
입력 2020-12-08 15:26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 유튜브 영상. [사진 제공 = ABL생명]

ABL생명은 이달 1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 건강등급형 보험료 할인 종신보험,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적극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ABL생명은 내년 2월까지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의 보험료 할인 혜택 내용을 알리는 온라인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두 가지 버전으로 동일한 연령과 직업을 가진 3명의 친구가 등장해 업계 최초로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음을 신용등급과 비교해 알기 쉽게 설명한다.
다른 버전은 친구들에 비해 건강등급이 낮아 보험료 할인혜택이 없던 친구도 건강을 꾸준히 증진해 건강등급을 올려 보험료 최대 할인을 받는다는 내용이다. 이 상품에 가입해 건강증진을 위한 노력을 통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
ABL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일반인 대상으로 건강등급을 산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건강등급 산출 애플리케이션인 '로그'에 접속해 공인인증서 인증을 거쳐 건강등급을 산출하고 이벤트에 응모, 선착순 1000명에 들면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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