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영생, 1월 16일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 개최
입력 2020-12-08 15:25 
허영생 사진=YS컴퍼니
그룹 SS501(더블에스오공일) 멤버 허영생이 내년 1월 16일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퍼스트 모먼트)를 개최한다.

8일 허영생 소속사 YS컴퍼니 측은 허영생이 오는 1월 16일 오후 6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를 개최, 12월 중순 글로벌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허영생은 지난해 더블에스301 스페셜 앨범 발매에 이어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삼총사와 ‘올슉업 등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9월에는 1인 기획사 YS컴퍼니를 설립, 10월에는 1년 4개월 만의 신곡 ‘조금만 사랑했다면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또한 최근 ‘문명특급 숨듣명 콘서트에 출연하여 숨어 듣는 명곡으로 손꼽히는 곡 ‘U R Man(유 알 맨)을 소화해 SS501 팬들을 포함해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더불어 개인 유튜브 채널 ‘채널명 없는 영생을 오픈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0년 눈부신 활약을 보인 허영생은 2021년의 시작으로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를 개최하여 전 세계 팬을 보다 가까이서 찾아갈 계획이다. 허영생 측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를 포함해 코로나로 오랜 기간 만나지 못했던 전 세계 팬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환상의 120분을 꾸밀 것”이라고 전했다.

이베이 재팬과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는 허영생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는 엠군라이브를 통해 1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온라인 생중계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