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현대카드, 스마트앱어워드서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입력 2020-12-04 10:03 

현대카드의 디지털 문화 콘텐츠 플랫폼 '현대카드 DIVE(다이브)'가 스마트앱어워드에서 2년 연속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앱 어워드다.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분야별 대표 모바일 앱을 선정한다.
'현대카드 DIVE'는 지난해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에 이어 올해는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 현대카드 DIVE는 올 한 해 활발한 '온택트(Online+Untact)' 활동으로 코로나19 속 문화 콘텐츠 플랫폼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뮤지션이 팬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콘서트 '팬 메이드 라이브(Fan-made Live)', 음악, 디자인, 영화 등 각 분야 유명 인사들의 온라인 강연 프로그램인 '오버 더 레코드(OVER THE RECORD)'가 대표적이다. 이를 바탕으로 1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기도 했다.
[김진솔 기자 jinsol0825@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