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주 드림타워, 오픈 기념 맞춤형 패키지 5종 출시
입력 2020-12-02 16:04 
전용면적 65㎡ 크기의 제주 드림타워 스탠다드 객실. [사진 제공 = 롯데관광개발]

오는 18일 개장하는 제주 드림타워(JEJU DREAM TOWER) 복합리조트가 5종의 숙박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전 예약판매에 나섰다. 가족, 연인 등 고객 타입에 맞는 맞춤형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패밀리 고객을 위한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는 내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과 함께 인기 관광지(스누피가든, 무민랜드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입장권(성인2, 아동1)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 아동1)을 함께 구성 했으며 49만8000원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클럽(Grand Club)' 전용 패키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의 하얏트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리프레시먼트 식음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클럽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1인 입장 기준 39만8000원부터이며 추가 인원은 1인당 5만원의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 and Breakfast)' 패키지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8000원부터다.
연인을 위한 '올 어바웃 로맨스(All About Romance)' 패키지, 특별한 모임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인 스타일(Celebrate in Style) 패키지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1박과 8층 야외 풀데크, 6층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는 전 투숙 고객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금액에는 부가세가 별도로 붙으며 현재 제주 드림타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오픈을 앞둔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 제주 드림타워는 건축물고도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전 객실에서 제주바다, 한라산,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일류 셰프들이 준비하는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 유럽식 스파,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62m 높이의 인피니티 풀 등에서 글로벌 호텔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만의 차별화된 휴식과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드림타워의 오픈을 기념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고객 및 모임에 어울리는 패키지 5종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태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