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드레스X키드밀리, 오늘(2일) 신곡 ‘뱅크롤’ 발매...오케이션 피처링
입력 2020-12-02 10:5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의 신곡 ‘Bankroll이 오늘(2일) 베일을 벗는다.
드레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ankroll(Feat. Okasian)을 발매한다.
드레스와 키드밀리의 새 싱글 Bankroll은 두 사람의 프로젝트 합작 앨범 ‘Cliché의 시작을 알리는 노래다. 뚜렷한 색을 가진 기타 리프 락 장르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피처링의 오케이션 파트에서 힙합으로 바뀌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곡이다.
그간 ‘쇼미더머니5와 ‘고등래퍼에서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 화제에 오른 드레스와 트렌디 세터이자 독특한 플로우로 각광받고 있는 래퍼 키드밀리의 만남은 ‘역대급 음원을 예고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은바.

여기에 독보적인 랩 스타일을 소유한 힙합 뮤지션 오케이션의 피처링이 더해지면서 듣는 즐거움이 배가된 음악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드레스와 키드밀리, 오케이션까지 최근 힙합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핫한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은 ‘완성형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와 래퍼 키드밀리의 신곡 ‘Bankroll(Feat. Okasian)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