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예다함, 모바일 고객센터 오픈
입력 2020-12-01 14:41 
예다함 모바일 고객센터 이미지. [사진 제공 = 예다함]

더케이(The-K)예다함상조는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예다함 홈페이지 접속 후 메인화면의 모바일 고객센터 메뉴 선택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 고객은 계약 완료 후 알림톡을 통해 URL링크를 전송 받아 접속할 수 있다.
이후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 계약조회와 회원정보수정, 납입방법 변경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상담하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챗봇을 통해 모바일 고객센터 바로가기와 상담사 통화 연결도 할 수 있다.
예다함은 한국교직원공제회가 100% 출자한 회사로,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째 획득했다.
[전종헌 기자 cap@mkinter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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