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멤버 전원 코로나19 음성…"컴백 일정 차질없이 진행"
입력 2020-12-01 11:11  | 수정 2020-12-01 13:17

그룹 아이즈원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오늘(1일) 아이즈원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아이즈원은 지난 28일 음악방송 당일 확진자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었다. 다만,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지난 11월 30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금일 아이즈원 멤버 및 관련 스태프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향후 예정된 IZ*ONE 4th Mini Album 'One-reeler'/ Act IV 발매 및 컴백 일정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WIZ*ONE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아홉 번째 미니앨범 'Light UP'(라이트 업) 후속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업텐션은 어제(30일) 비토의 확진 판정에 앞서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습니다. 이에 업텐션이 출연한 두 음악방송 제작진 및 출연진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습니다.

'쇼! 음악중심' MC로 활약 중인 아이즈원 김민주를 비롯해 씨엔블루, 스테이씨, 나띠, 우즈, 노라조, 우아, 블링블링, 드리핀, SF9 찬희, 몬스타엑스 민혁, 스트레이키즈, 쿠잉 등 다수의 가수들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씨엔블루, 스트레이키즈, 노라조, 블링블링, 우즈, AKMU, 트레저, 아이즈원, 나띠 등이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