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SM그룹 호텔탑스텐 "12월 중순 전객실 최대 70% 할인"
입력 2020-12-01 09:40 
호텔 탑스텐 전경 [사진 SM그룹]

SM그룹(회장 우오현) 레저부문 강릉 '호텔 탑스텐'은 오는 14일 개관 3주년을 기념해 한 주간 고객감사 이벤트 세 가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3~15일(3일간) 객실 예약(투숙)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객실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14일까지 체크인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1등은 '호텔 탑스텐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1박), 2등은 '뷔페 포세이돈 디너 2인 식사권', 3등은 'LA갈비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발표하며 호텔 탑스텐 홈페이지와 개별적으로 안내가 이뤄진다. 응모 방법은 호텔 탑스텐 체크인 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호텔 탑스텐 개관일인 14일이 생일인 고객이 투숙하면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최린선 호텔 탑스텐 본부장은 "지난 3년간 한결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드리며, 역대급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이 특전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며 "호텔탑스텐 임직원 모두는 강릉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고품격 서비스와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연 기자 enero2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