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NTX, ‘유비무환’으로 4가지 컬러 대단원 마무리
입력 2020-11-30 16:06 
사진=NTX ‘유비무환(有備無患)’ 퍼포먼스 버전 영상 캡처
그룹 NTX(엔티엑스)가 시선강탈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지난 28일 오후 NTX의 네 번째 티저 데뷔곡 ‘유비무환(有備無患)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유비무환은 ‘준비된 자는 절대 두려울 게 없다는 NTX만의 당찬 포부가 표현된 곡이다. 멤버들의 독기와 열정, 노력을 담아 정식 데뷔 이전 마지막 여정을 마치고 모든 준비가 끝났다는 비장한 암시를 전하고 있다.

빛나는 열정만큼이나 NTX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발매 전부터 NTX는 ‘유비무환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부터 퍼포먼스 버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매력을 대방출하며 또 하나의 ‘슈퍼 루키의 탄생도 알리고 있다.


공개된 ‘유비무환 콘텐츠들을 통해 NTX는 눈빛 연기만으로 거친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멤버별 합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카리스마로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나가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 버전 영상 속 NTX는 화려한 배경을 뒤로한 채 입으로 박자를 세며 안무 연습을 이어가는 압도적인 도입부를 자랑, 보는 이들의 몰입감을 더하며 감탄까지 자아내고 있다.

‘유비무환으로 4가지 챕터의 시네마 같은 사전 데뷔 활동을 마무리할 NTX는 오는 2021년 1월 정식 데뷔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