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오지호, 김치 CEO 출신의 굴욕…♥은보아와 김장 중 미나리 논쟁 敗
입력 2020-11-23 23:37 
‘동상이몽2’ 오지호 ♥은보아 김장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
‘동상이몽2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와 장모님과 함께 김장에 도전한 가운데 미나리를 넣느냐 마느냐로 논쟁을 펼쳤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지호와 은보아 부부가 김장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김치 CEO였던 오지호는 김치에 미나리 들어가느냐 마느냐로 장모님과 논쟁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모친은 미나리를 넣지 않는다고 주장했고, 확인하기 위해 통화를 시도했다.


오지호의 모친은 김치에 미나리 들어가야지”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은보아와 장모님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은보아는 꼭 넣으신대잖아”라고 말했고, 오지호는 당황하며 김장할 때 원래 넣는 거냐”라고 재차 물었지만 ‘그렇다는 대답이 돌아왔다.

장모님은 나를 흉봤다. 우리 어머님은 안 넣는다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서로 안부를 물은 뒤 전화를 끊고 오지호에게 김치 사업한 거 맞냐”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