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휘순, ‘17세 연하’ ♥천예지와 오늘(21일) 결혼[MK이슈]
입력 2020-11-21 07:0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개그맨 박휘순(43)이 ‘17세 연하 여자친구 천예지(26)와 오늘(21일) 결혼한다.
박휘순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천예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지난해 여름, 한 행사에서 MC와 총괄기획자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교제를 시작했고, 연애 1년 여 만에 결혼하게 됐다.
박휘순은 지난 9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라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라고 밝혔다.
특히 박휘순과 천예지는 17살 나이 차이를 뛰어 넘고 결혼에 골인해 눈길을 끈다. 박휘순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나이차이가 많아 부모님께) 허락받기가 쉽지 않았다. 처음엔 장모님이 제 얼굴을 잘 안 보시더라. 처가가 강원도 삼척에 있는데 매달 찾아가서 허락을 받으려고 노력했다. 그러다 드디어 올해 여름, 장인어른이 자고 가라고 하셨다”라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 예비부부의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대중의 응원을 받은 박휘순♥천예지. 두 사람의 결혼에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휘순은 코미디 공연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trdk0114@mk.co.kr
사진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포토그래퍼(최석봉_구호스튜디오) 영상(데빌스도어) 웨딩디렉터(김은정) 웨딩드레스(클라라) 턱시도&슈트(맵시옴므) 한복(박선희한복) 메이크업(류수영_쉬작) 헤어(미영) 플라워 및 제품(슈에뜨블룸, 앙뜨, 이로스타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