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 실시
입력 2020-11-20 14:44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6일까지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을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 2탄에서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매장의 점장과 직원들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부산 미역, 대구 수제잼, 광주 고구마 등 전국 각지 특산물을 현지에서 유니클로가 직접 구매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지역별로 증정하는 특산물은 △인천·광주(전라도) 고구마 △일산 선인장 △광주(경기도) 토마토 △남양주 배즙 △강릉 커피선식 △원주 고구마 말랭이 △대전 표고버섯 △대구·전주 사과 △대구 수제잼 △창원 단감 △제주 황금향 등이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은 20일부터 26일까지 7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지역 특산물 또는 온누리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감사제 2탄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시작에 앞서 히트텍, 캐시미어, 플러피 후리스 등 1탄과는 차별화된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2탄의 할인 품목 및 지역별 사은품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