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유, 매니시룩도 사랑스러운 `화보 요정`
입력 2020-11-20 13:4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매니스룩도 사랑스럽게, 아이유답게 완벽 소화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매거진 '지큐 코리아'12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의 ‘2020 우먼 오브 더 이어(Woman of the Year)로 선정됨과 동시에 12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아이유는 GG 패턴이 특징적인 카멜 재킷과 터틀넥, 화이트 하이웨이스트 팬츠 및 카키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와이드 팬츠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화보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도널드 덕 프린트가 돋보이는 토트 백 뿐 아니라, 브라운 레더와 파이톤 트림이 특징적인 구찌 홀스빗 1955 스몰 탑 핸들 백 및 웹 디테일의 롸이톤 스니커즈 등, 구찌 에필로그(Epilogue)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무엇보다 매니시룩도 아이유답게, 사랑스럽게 소화하는 무한 매력이 빛난다.
아이유가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 제품으로 구찌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구찌 앰버서더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아이유의 다양한 화보는 '지큐 코리아'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지큐코리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