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노라이트, `쿠킹스타` 38 철후라이팬 출시
입력 2020-11-20 13:32 
[사진 제공 = 모노라이트]

미디어커머스 기업 주식회사 모노라이트는 박혜경쉐프의 유튜브채널인 '쿠킹스타'를 통해 명품 키친웨어인 '38 후라이팬'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쿠킹스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38 후라이팬은 기존에 출시됐던 '명품후라이팬' 시리즈의 후속모델이다. 기존 쿠킹스타 철후라이팬 시리즈에 편리성과 활용성을 추가한 제품이며, 이번 38후라이팬 출시를 통해 28후라이팬, 28웍,30웍,32웍 등 5종의 제품라인을 갖추게 됐다.
쿠킹스타 38후라이팬은 포스코의 국산 선철로 만들어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깨끗하고 건강한 팬으로서 코팅제품의 가장 큰 단점인 벗겨짐에 대한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가능한 친환경 무쇠철팬이다.
특수 열처리기술로 녹이 잘 슬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금속 성분이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며 해당 후라이팬으로 음식 조리 시 인체에 도움이 되는 철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쿠킹스타 38 후라이팬은 열전도율이 좋아 조리온도를 유지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조리가 가능해 두꺼운 스테이크부터 부침요리, 볶음요리 등 재료 고유의 맛을 유지하며 조리가 가능하다.
모노라이트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주부들이 가정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의 코팅팬보다는 건강에 좋은 무쇠철팬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주부들이 가족들에게 건강하고 좋은 먹거리를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 제품인 만큼 가정에서 주부들의 요리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경택 기자 kissmaycry@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