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다사3’ 육중완 “황신혜, 대한민국서 제일 예쁜 연예인”…김용건 ‘뿌듯’
입력 2020-11-18 23:22 
‘우다사3’ 육중완 김용건♥황신혜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캡처
‘우다사3 육중완이 김용건 앞에서 황신혜를 극찬해 뿌듯함을 선사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이하 ‘우다사3)에서는 김용건, 황신혜 커플이 육중완을 만났다.

김용건은 육중완에게 (황신혜를) 진짜 처음 보는 거냐. 어떠냐”라고 물었다.

육중완은 입 발린 소리가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제일 예쁜 연예인이라면 황신혜”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김용건은 데뷔 초부터 조각미인 그런 수식어가 많았다. 최고지. 지금도 그래도 관리를 잘한다는 게 얼마나 대단하냐”라고 뿌듯해 했다.

이에 육중완은 예전에는 여러 파가 있지 않았냐. 요즘에는 4대 미인, 3대 미인”이라며 이야기를 하던 중 황신혜에게 쏟아지는 햇빛을 가려주는 김용건의 모습에 당황했다.

황신혜도 수줍어 하며 이야기 하잖아요”라고 말했고, 김용건은 이야기는 하는데 햇빛이”라고 걱정했다.

이를 본 육중완은 대부님의 이런 과한 액션을 처음 봤다”라고 증언, 황신혜는 다른 여자한테는 안이랬냐”라고 질투했고, 김용건과 육중완은 단호히 안그런다”라고 답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