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AIA생명, 사회공헌 캠페인 `쑥쑥도시락` 실시
입력 2020-11-18 14:28 

AIA생명은 서울 거주 취약계층 아동에게 식자재를 제공하는 '쑥쑥도시락'을 17일부터 1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쑥쑥도시락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린이집, 학교, 초등돌봄센터 등의 다중이용시설 이용이 제한되며 취약계층 및 한부모 가정의 돌봄 공백이 확대됨에 따라 해당 가정 아동들을 돕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AIA생명은 돌봄 공백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겨울방학 기간 12주 동안 건강 식자재를 제공해 취약계층 아동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체계적이고 균형잡힌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초생활수급자, 조건부수급자, 차상위 계층 중 서울에 거주하는 한부모 가정 100가구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를 통해 총 185명의 아동이 건강 반찬과 신선 채소 및 과일 등의 식자재를 제공 받는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을 포함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AIA그룹의 소명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