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운동뚱` 김민경·양준혁vs마해영·박기량, `무릎 꿇기`건 스크린 야구 대결
입력 2020-11-18 09:4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김민경, 양준혁과 마해영, 박기량이 무릎꿇기를 걸고 스크린 야구 대결을 벌인다.
오늘(18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코미디TV 웹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무릎 꿇기 내기를 걸고 스크린 야구 대결을 펼치는 김민경 양준혁 VS 마해영 박기량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교롭게도 대구 출신 VS 부산 출신,으로 나뉜 이번 대결은 걸쭉한 지방 사투리까지 더해지며 흥미를 유발했다.
1회 초 경기, 마해영이 먼저 타석에 들어서며 시원한 파워풀 스윙을 선보였으나 아쉽게도 파울 볼로 이어졌고 연속으로 날린 스윙은 아웃까지 당하며 아쉬움을 자아냈다.

반면 양준혁은 안타를 치며 기선 제압에 들어갔고 이어진 홈런으로 경기를 리드했다. 그러나 3회 초 드디어 감을 잡은 마해영은 연속 홈런으로 분위기를 반전 시켰다. 박기량도 옆에서 거들며 조금씩 점수차를 좁혀가자 김민경도 분발에 나서며 시원하게 안타를 날렸다. 이를 본 양준혁은 키운 보람이 있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그러자 김민경도 분발에 나서며 시원하게 안타를 날렸고 이를 본 양준혁이 키운 보람이 있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보였다.
쫓고 도망가고 역전 당하고 끝날 때까지 알 수 없는 양준혁 김민경 VS 마해영 박기량의 스크린 야구 대결은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코미디TV[ⓒ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