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갓세븐 컴백 티저 추가 공개…몽환적 분위기
입력 2020-11-11 14: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파란 하늘에서 유영하는 듯한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의 단체 이미지를 추가 오픈했다.
티저 속 갓세븐은 푸른 배경과 은은하게 깔린 스모그를 이용해 마치 공중에 떠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사랑이 시작될 때의 들뜸과 구름 위를 걷는 것 같은 설렘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또 서로를 기대고 누운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와 몽환적인 무드는 더 큰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사진을 통해 상대에게 빠지는 찰나를 보여준 데 이어 이번에는 보다 무르익은 감정을 그려,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갓세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를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23일 오후 6시에는 신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를 선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굴 계획이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