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중기, 심쿵 비주얼 안부 인사..."잘 지내고 계시죠?"
입력 2020-11-11 13:51  | 수정 2020-11-11 16: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송중기가 심쿵 비주얼을 자랑하며 자필 안부 인사를 전했다.
11일 하이스토리디앤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물음표' 하나 남기고 떠난 어제. 모두 심쿵하셨나요? 전 어제 일찍 자버렸잖아요... 얼른 오늘 오라고. 여러분 소중히 담겨 있는 송중기 배우의 깜짝 메시지 보시구 알차게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중기 특유의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이 가득하다. 스킨톤 블라우스, 브라운 니트와 팬츠 차림의 송중기는 댄디남 그 자체.
송중기는 바쁜 스케줄 속 자필로 "잘 지내고 계시죠? ^^ 저도 '빈센조' 촬영 잘 하고 있어요!! 기온 점점 떨어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추운 겨울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_^ 중기 드림♡"이라고 근황을 전하며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소속사는 마지막으로 "그리고... 한가지 더! 하이스토리 디앤씨 '네이버 포스트'를 오픈했습니다! 짝짝짝! 예쁜 사진 크게 보러오세요"라고 포스트 시작을 알렸다.
한편 송중기는 내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빈센조'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je@mkinternet.com
사진|하이스토리디앤씨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