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우다사3' 지주연♥현우, ‘빼빼로 데이’ 특별판 긴급 편성
입력 2020-11-11 13:22  | 수정 2020-11-11 15:23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우주 커플의 첫 만남부터 본격 ‘한집살이가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져 ‘빼빼로 데이인 오늘(11일) 밤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 제작진은 이날 지주연과 현우 커플의 출연분만을 따로 묶은 특별판을 구성해, 오늘 밤 11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초 ‘우다사3는 얼마 전 외부 스태프가 코로나 감염 검사를 받게 돼, 예정된 촬영을 취소하면서 이날 방송분을 결방하기로 했습니다. 결방 소식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큰 아쉬움을 드러냈고, 이에 MBN 측은 ‘우주 커플의 분량만을 따로 90분으로 만들어 정상 방송하기로 했습니다.

‘우다사3 제작진은 긴급 편성이 확정되어서, 편집 일정이 빠듯한 상황이지만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주 커플 특별판을 선보이게 됐다. 지주연-현우의 첫 만남부터 본격 ‘한집살이까지, 그간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지주연과 현우는 ‘우다사3를 통해,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리얼함과 진정성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 성원을 받고 있습니다. 서로를 ‘주주, ‘누누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시청자들 역시 ‘우주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두 사람을 뜨겁게 지지하고 있습니다.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지주연-현우 특별판은 이날 밤 11시 방송합니다.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