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호중, ‘파트너’들과 함께한 앨범 오늘(11일 공개)...`종합선물세트`
입력 2020-11-11 10: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파트너와 함께한 앨범을 발표한다. 가래떡데이, 빼빼로데이에 전하는 김호중표 종합선물세트다.
11일 낮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김호중과 1대 파트너 나영주, 2대 오현우, 3대 차윤승, 4대 박가빈이 부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녀, ‘벌써 12시, ‘파트너는 물론, 파트너 후보들과 함께했던 ‘황홀한 고백, ‘잊지 말아요 등이 담긴다.
특히 ‘파트너 마지막 방송 당시 서포터 소연과 김호중의 소속사 식구 안성훈이 특별출연해 무대를 꾸몄던 ‘걱정말아요 그대 트랙까지 수록, 앨범의 풍성함을 더하며 시청자의 아쉬운 마음도 달래준다.

김호중과 파트너들의 보이스 케미부터 다채로운 장르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었던 ‘파트너는 인기가수가 일상 속 음악 고수를 찾아다니며 아무도 모르게 듀엣 파트너를 찾는 포맷으로 가요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난달 종영했다.
한편, 김호중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군백기에도 자주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