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2주만에 100만뷰
입력 2020-11-11 09:47  | 수정 2020-11-11 09:48
청호나이스의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 제공 = 청호나이스]

국내 대표 생활가전 제조업체 청호나이스가 자사 공기청정기 신제품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의 유튜브 영상 조회 수가 공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 관리해야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됐다. 100만뷰를 돌파한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 소개와 실험을 통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이 영상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100만뷰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약 600개의 댓글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당 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