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류덕환♥' 전수린은 누구?…7년 연애 끝 웨딩마치
입력 2020-11-11 08:19  | 수정 2020-11-11 08:57

배우 33살 류덕환과 7년 열애 끝 결혼하는 예비신부로 알려진 모델 31살 전수린에게 이목이 집중됩니다.

전수린은 유명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모델로, 32만을 거느린 스타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모델 뿐 아니라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CEO이자 디렉터로도 활동 중입니다.

류덕환 보다 2세 연하로 배우 이선빈, 하연수, 차정원 등과 친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과거 패션N '팔로우미'에 차정원의 친구로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배우 손수현과는 친분이 두텁습니다.


프롬비기닝 모델로 함께 활동한 인연이 있습니다. 손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전수린의 쇼룸을 방문한 모습, 전수린이 찍어준 기념샷”이라는 글을 올리며 여러 차례 친분을 드러냈습니다.

류덕환은 앞서 자신의 SNS에 올린 자필편지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는 부끄럽지만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 10월 예식을 정하고 준비하였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내년으로 식을 미루게 됐다”라며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부디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 모두와 별탈없이 무사히 이겨 내시길 바라겠다”라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