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베일 벗은 '미스트롯2', 임영웅X트롯걸 티저 공개…"영웅아 나도 진~!"
입력 2020-11-02 13:47  | 수정 2020-11-02 13:55
사진=TV CHOSUN ‘미스트롯2'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가 임영웅과 트롯걸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스트롯2는 TV CHOSUN의 세 번째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과 트롯걸 100인이 영화 ‘청혼을 패러디한 공식 티저 영상을 오늘(2일) 공개했습니다.

영상은 훤칠한 슈트 차림의 임영웅이 무언가에 쫓기는 듯 가쁜 숨을 몰아쉬며 뛰는 모습에서 시작됩니다. 그리고 임영웅 뒤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한 무리의 여성들이 영웅아 나도 진 하고 싶어~!”라고 외치며 필사적으로 쫓아옵니다.

결국 잠깐”을 외치며 멈춰선 임영웅은 자신을 쳐다보는 100인의 트롯걸과 순간 대치 상태로 선 채 팽팽한 기싸움을 벌입니다.


이어 임영웅이 도대체 저한테 왜 그러세요?”라고 묻자, 100인의 트롯걸이 입을 모아 내일은 미스트롯2!"를 외쳤고, 이 기세에 임영웅이 풀썩 쓰러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 공식 티저 영상은 영화 ‘청혼의 명장면을 패러디해 ‘미스트롯 진을 열망하는 트롯걸들의 야심을 위트 있게 담아내 역시 미스트롯답다”는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티저 영상을 본 예비 시청자들은 새릅고 신선하고 재밌는 티저. 역시 미스트롯이다”, 미스트롯2가 너무 궁금하고 빨리 보고 싶어지는 영상! 참가자 분들 모두 파이팅 하세요.”, 임영웅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요. 배우해도 될 듯”, 촬영하느라 힘들었을 영웅님 참가자들 모두 응원 합니다” 진을 향한 질주라니! 역시 센스 넘친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뜨겁게 무르익은 분위기 속 ‘미스트롯2는 오는 9일 첫 녹화를 시작해 트롯 열풍 신화를 써 내려갈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매 시즌마다 대한민국 가요계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 시리즈가 또 한 번 선사할 세대 대통합 무대와 트롯 라이징 스타의 탄생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