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웨이,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입력 2020-11-02 10:45 

국내 1위 생활가전 렌탈 기업 코웨이가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직군은 △상품·마케팅 △연구개발(R&D) △글로벌 △정보기술(IT)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6개 부문이다. 지원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각 전형은 '도전', '일류 인재', '열정', '커뮤니케이션' 등 코웨이 인재상과의 부합도와 직무 적합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적성 검사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지원 서류 접수는 오는 9일 오후 4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이달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입사자는 12개월 동안의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시각에서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후 직무 적합도에 맞춰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마이크로사이트와 유튜브(캠퍼스리쿠르팅TV) 를 통해 회사 비전·인재상, 채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