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현진 전속계약, 린브랜딩서 김빈우-박은지와 한솥밥(공식)
입력 2020-11-02 10:42 
서현진 전속계약 사진=린브랜딩
서현진 아나운서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린브랜딩은 2일 서현진이 린브랜딩의 새로운 가족이 되었다”며 탄탄한 경력과 독보적인 재능을 지닌 그녀가 다양한 장르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현진은 2003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뛰어난 미모에 차분한 진행실력을 겸비해 MBC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뉴스부터 시사교양, 예능, 연예정보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정확한 정보전달과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진행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뛰어난 방송센스, 위트로 명실상부 최고의 아나운서 겸 방송인으로 인정받아왔다.

또한 ‘굿모닝 fm서현진입니다를 통해 매일 아침 출근길 청취자들에게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 라디오 DJ까지 섭렵하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서현진은 세련된 외모와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매 프로그램마다 뛰어난 열정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그는 국내 대표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요가하는 아나운서란 이름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요가 명상과 동작들을 공개하며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서현진이 전속계약을 맺은 린브랜딩은 김빈우, 박은지, 이은율, 오은호 등이 소속돼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