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양,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신곡 ‘브라보 코리아’ 발표
입력 2020-11-02 10:04 
가수 김양이 신곡을 선보인다.

김양 소속사 우노에프엠터테인먼트 측은 김양이 대한민국 파이팅 일환으로 신곡 ‘브라보 코리아를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미스 트롯에서 김양은 트로트 열풍을 일조하며 독보적인 실력과 오랜 시간 쌓아온 보이스를 뿜어내고, 숨겨진 실력파로 인정받아 왔다. 또한 신인 못지않은 열정과 패기를 통해 초심을 잃지 않는 겸손함을 인정받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양은 팬들의 요청으로 프로젝트에 임했다.

신곡 ‘브라보코리아는 한국 최고의 세션으로 구성된 락풍의 풍부한 리듬감이 느껴지는 노래라고 소속사는 말했다. 이 곡은 작사가 윤도우, 작곡가 이재인과 함께 참여했다.


소속사는 김양이 차분하고 귀여운 국민 여동생 이미지를 넘어 락댄스 디바로 트롯계의 신선한 돌풍을 예고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양은 대한민국과 국민이 ‘브라보 코리아를 통해 어려운 시대 상황을 극복하는데 진정한 힘, 힘,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곡 ‘브라보 코리아는 30일 정오 12시부터 포털사이트와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양은 12월 초 SBS 플러스에서 방송 예정인 드라마 OST곡 ‘페이드 어웨이(fade away)도 선보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