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트롯2` 티저, 임영웅X트롯걸 열연 美쳤다…9일 첫 녹화
입력 2020-11-02 08: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가 임영웅과 트롯걸들의 美친 케미가 빛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의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이 세 번째로 내놓는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과 트롯걸 100인이 영화 ‘청혼을 패러디해 선보인 공식 티저 영상을 2일 공개했다.
영상은 훤칠한 슈트를 입고 보타이까지 갖춰 맨 임영웅이 무언가에 쫓기는 듯 가쁜 숨을 몰아쉬며 달음박질치는 모습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임영웅 뒤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한 무리의 여성들이 영웅아 나도 진 하고 싶어~!”라고 외치며 필사적으로 쫓아오는 것.
결국 잠깐”을 외치며 멈춰선 임영웅은 자신을 쳐다보는 100인의 트롯걸과 순간 대치 상태로 선 채 팽팽한 기싸움을 벌인다. 그리고 임영웅이 도대체 저한테 왜 그러시는거에요?”라고 묻자, 100인의 트롯걸이 입을 모아 내일은 미스트롯2!”을 외치는 터. 이 기세에 임영웅이 풀썩 쓰러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 공식 티저 영상은 영화 ‘청혼의 명장면을 패러디해 ‘미스트롯 진을 열망하고 차세대 트롯퀸을 꿈꾸는 트롯걸들의 야심을 위트 있게 담아내 역시 미스트롯답다”는 감탄을 터지게 했다. 더불어 실력파 예심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와 흥을 맛보기로 전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수직 상승시켰다.
티저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새릅고 신선하고 재밌는 티저. 역시 미스트롯이다”, 미스트롯2가 너무 궁금하고 빨리 보고 싶어지는 영상! 참가자 분들 모두 파이팅 하세요.”, 임영웅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요. 배우해도 될 듯”, 촬영하느라 힘들었을 영웅님 참가자들 모두 응원 합니다” 진을 향한 질주라니! 역시 센스 넘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뜨겁게 무르익은 분위기 속 ‘미스트롯2는 오는 9일 첫 녹화를 전격 단행, 트롯 열풍 신화를 써 내려갈 대장정에 돌입한다. 매 시즌마다 대한민국 가요계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 시리즈가 또 한 번 선사할 세대 대통합 무대와 트롯 라이징 스타의 탄생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임영웅이 후배 ‘트롯걸들과의 첫 만남과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 촬영을 즐거워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쳐준 덕분에, 좀 더 신선하고 좀 더 완성도 있는 영상이 만들어졌다”며 이번 티저 영상 스토리는 ‘미스트롯2 본방송에서 선보일 ‘미스트롯의 전매특허 파격 오프닝과 연결된다.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